[사진=파라다이스시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개관 7주년을 맞아 다음달까지 ‘퍼펙트(PER7ECT)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7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패키지 3종은 7가지 특별 혜택을 담았다. ‘퍼펙트’ 1박 및 2박 패키지는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최대 20만원 행운이 담긴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2박 패키지 이용 시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혜택도 주어진다.

‘퍼펙트 위드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하룻밤과 리조트 머니, ‘씨메르’ 등 파라다이스시티 다양한 시설까지 즐길 수 있다.

‘퍼펙트 테이스트’ 프로모션도 연다.

1층 ‘가든카페’에서는 파라다이스 마카롱 7구 세트, 샤르보넬워커 하트 초콜릿 등 호텔 파티시에가 엄선한 디저트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특별 가격인 7만70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여기에 광동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에서는 시그니처 메뉴 ‘베이징덕’을 7주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4월 한 달간은 파라다이스 리워즈를 777 포인트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유료 멤버십 회원권, 숙박권,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다음달 20일부터는 스위트룸 7박, 77만원 상당 식사권 등 행운을 잡을 수 있는 ‘777 잭팟 이벤트’도 연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7주년 특전과 재미가 가득한 패키지부터 이벤트까지 머무르고 즐기는 모든 공간에서 완벽한 경험을 제공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