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롯데리조트속초는 행복한 휴식과 함께 ‘이영현X이현우 더블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웨이브스 오브 소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영현X이현우 더블 콘서트는 롯데리조트속초에서 열리는 첫 콘서트이자, 두 가수가 처음으로 함께 준비한 공연이다. 콘서트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그랜드볼룸에서 약 120분간 진행된다.

패키지는 콘서트와 함께 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우선 호텔형 객실 1박, 무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는 R석 티켓, 전 좌선 오션뷰와 오픈형 라이브러리로 꾸며진 슬로우라운지 커피 이용권, 사우나 및 찜질방 이용권, 워터파크 50% 할인권 등 혜택으로 구성됐다.

콘서트 티켓은 최대 4인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혜택은 모두 인당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선택하는 객실 및 인원수에 따라 상이하다.

롯데리조트속초 관계자는 “앞으로도 리조트에서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R석 8만8000원, S석 7만7000원, A석 5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