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사진=스탠드오일] 
스탠드오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사진=스탠드오일]

[아시아에이=김기범 기자] 스탠드오일이 ‘SUNSET EMOTIONS’를 주제로 오는 4월 3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럽풍의 아파트먼트가 떠오르는 공간으로, 24 봄 시즌 스탠드오일이 전하고자 하는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극히 일상적인 공간안에 위트 있게 배치한 가방들과 소품들이 조화를 이루고 해질녘 테라스 창문에 비친 실루엣을 촬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포토존을 연출해 스탠드오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무드를 선보인다.

스탠드오일은 2024 봄 컬렉션 주력 제품인 ‘모어 바게트백’, ‘모어백’을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팝업 기간 동안 선공개 되는 ‘모어 바게트백’, ‘모어백’을 구매하면 5% 할인 혜택과 함께 하트 목걸이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카드 홀더와 크런치백 토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창문에 비친 실루엣 사진을 촬영해 SNS 업로드를 할 경우, 스탠드오일만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메이드 수제쿠키를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스탠드오일의 24 봄 컬렉션 전 제품은 다음달 13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