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노인터내셔널]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은 리조트 내에서 설 명절을 즐겁고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이색적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는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를 연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퓨전 레스토랑 ‘더 로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고급 수제 약과와 스크래치 복권 2매가 담긴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더 엠브로시아 아메리카노 2잔 교환권 △조식뷔페 할인권 △오션월드 할인권 △스노위랜드 할인권 등 일곱 가지 혜택 중 한 가지에 당첨되어 리조트 내에서 더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새해맞이 떡만둣국도 판매한다. 9일과 10일 양일간 ‘더 로딘’의 점심 특선 메뉴로 제공되며 가격은 9000원이다. 같은 기간 조식뷔페 ‘더 엘테이스’에서는 떡국, 갈비찜, 나물, 전, 유과, 식혜 등의 명절음식 스테이션도 별도로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명절 행사도 기획됐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식음업장 ‘띵킹독’에서 5일부터 11일까지 명절 분위기의 배경과 소품으로 구성된 반려견 포토존을 운영한다.

또 올해 새롭게 오픈한 소노펫 라운지 카페에서는 9일부터 3일간 오후 4시 운영하는 미니게임 7종에도 직접 참여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설 연휴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분위기를 즐길 이벤트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