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스킨팩토리 쿤달
사진=더스킨팩토리 쿤달

[아시아에이=김민석 기자] 더스킨팩토리 쿤달이 산림청 춘천국유림관리소와 함께 지난 10일 춘천시 사북면 소재 용화산등산로에서 등산로 정비 및 산행문화 개선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ESG 프로그램 ‘굿, 쿤!(Good, KU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산행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더스킨팩토리 쿤달이 춘천국유림관리소와 함께 진행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더스킨팩토리 쿤달과 춘천국유림관리소는 본격적인 가을철 산행 시기를 앞두고 등산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위해 등산로 주변 쓰레기를 청소하고 위험지역 총 45개의 안내표지판을 설치했다.

더스킨팩토리 쿤달 노현준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산림문화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산림청 춘천국유림관리소와 MOU를 체결하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쿤달은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쿤달은 ESG 프로그램 ‘굿, 쿤!(Good, KU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무료 급식소에 식기세척기 세제를,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위해 섬유향수를 기부하며 손길이 필요한 사회적 취약계층 곳곳에 도움을 전하려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기동물 보호소에 고양이 모래와 펫 살균탈취제, 애견샴푸를 기부하는 등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외에 반려동물을 위한 선행 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