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쎄이상
사진=메쎄이상

[아시아에이=김민석 기자]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육아박람회 ‘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다.

이번 코베에서는 △브라이텍스 카시트 △조이 카시트 △오이스터 유모차 △실버크로스 유모차 △줄즈 유모차 △디트로네 전동차 △몰텍스 기저귀 △헤겐 젖병 △유팡 젖병소독기 △조지루시 가습기 △한일 포근 콧물흡입기 △팜투베이비 이유식 △푸드케어 클레 이유식 △베베숲 물티슈 등 인기 안전·육아용품 브랜드와 △잉글리시에그 △디즈니월드잉글리쉬 △블루래빗 등의 교육 브랜드를 만나보고 체험 및 상담할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전시장에 일찍 도착한 250명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 △코베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선물 주는 'SNS 팔로우 이벤트' △코베 블로그 서로이웃 추가하면 선물 주는 '서로이웃 추가 이벤트' 등이 있다.

또한, 협찬사 교촌치킨과 행사장에 설치된 교촌치킨 푸드트럭에서 무료시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이애 매일 오후 3시 임산부 배지를 인증하고 꽝 없는 뽑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제68회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고양특례시가 후원하고 잉글리시에그·교촌치킨이 협찬한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코베APP(코베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