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엣젯 항공
사진=비엣젯 항공

[아시아에이=강민혁 기자] 비엣젯 항공이 ‘부산- 푸꾸옥’을 연결하는 15번째 직항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부산- 푸꾸옥 노선은 오는 12 월 10 일부터 운항이 시작될 예정이다. 항공편은 1 일 1 회 왕복 운항된다.

김해 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부산 8 시 55 분 출발 (한국 시간) – 푸꾸옥 12 시 40 분 도착 (베트남 시간)에 도착한다. 푸꾸옥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은 1 시 15 분 출발 (베트남 시간) – 8 시 5 분 도착 (한국 시간)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운항된다.

비엣젯 항공 상업 담당 부사장 제이 엘 링게스와라(Jay L Lingeswara)는 “비엣젯 항공은 한국 베트남을 잇는 대표적인 항공사로서 한국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 편안한 항공편, 서비스 등을 제공함과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결을 쉽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엣젯 항공은 한국-베트남 전 노선과 베트남 경유 연결편 항공권 요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은 2023 년 10 월 10 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프로모션 항공권 사용 기간은 2024 년 10 월 31 일까지 최대 1 년 (공휴일, 성수기 제외)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비엣젯 항공의 모든 승객은 비행 사고와 질병 (Covid-19 포함)으로 인해 발생한 사고의 의료비를 보상받을 수 있는 스카이 케어 보험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비행 시 문제 (비행 지연, 수하물 지연, 수하물 분실 또는 손상, 여행 서류 분실 포함), 전 세계 여행 및 의료 지원 서비스를 연중무휴 24 시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