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베이스의 패밀리 웨어 브랜드 샤이선, 23FW 컬렉션 공개와 함께 첫 선

사진=SHYSON
사진=SHYSON

[아시아에이=김민석 기자] 패밀리 웨어 브랜드 샤이선(SHYSON)이 공식 론칭과 함께 23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샤이선은 아동복 베이스의 패밀리 웨어 브랜드다. 부끄러움은 많지만 밝고 따뜻하며 자연을 좋아하는 아들을 모티브로 브랜드를 시작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실루엣과 베이직, 스포티, 아웃도어 요소를 믹스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옷을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첫 선을 보이는 샤이선의 가을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콘인 SUNNY 그래픽을 활용한 스웻셔츠 셋업과 후디 셋업, 티셔츠 등을 메인으로 일상에서 편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키 아이템인 ‘써니 스웻 셔츠 셋업’ 은 SUNNY 그래픽과 빅 로고가 더해져 있다. 면사와 폴리에스터를 혼용한 프렌치 테리 원단을 사용했다. 티셔츠의 목과 소매, 밑단은 립 조직으로 마무리하고, 팬츠의 허리와 밑단은 밴드로 처리했다. 컬러는 그레이, 네이비, 오트밀의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했다. 상의의 경우, 성인들을 위한 사이즈도 출시돼 아이들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웻 후드 셋업, 프레피 스타일의 럭비 티셔츠, 산뜻한 컬러 배색이 더해진 라글란 티셔츠, 캐주얼한 무드의 써니 티셔츠와 볼캡, 비니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샤이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에서 구매 가능하며 지난 9월 25일, 새로운 라인업이 추가 공개됐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