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천재교육
사진=천재교육

[아시아에이=최민호 기자] 교과서 및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천재교육이 중학교 수학 문제집 '체크체크 베이직 시리즈'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천재교육 공식 쇼핑몰을 통해 체크체크 베이직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0% 기본 할인 혜택과 선착순 사은품이 제공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천재교육 체크체크 베이직 시리즈는 쉽고 친절한 개념 설명을 특징으로 한다. 기존의 수학 문제집보다 더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예비 중학생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체크체크 베이직 시리즈는 개념서인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과 유형서인 '체크체크 베이직 N제 수학'으로 구성돼 있다”며 “중학교 수학의 필수 개념을 단기간에 살펴보고자 하는 경우라면 개념 중심의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이, 개념 적용 훈련이 필요한 경우라면 문제 중심의 체크체크 베이직 N제 수학이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중학 대표 문제집인 체크체크는 수학 영역 외에도 국어, 영어, 사회, 과학의 과목별 시리즈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과 체크체크 베이직 N제 수학을 포함한 전 과목 체크체크에 대한 시리즈별 상세 정보는 각 상품의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