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진행…참여자 전원 서류 가산점 부여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아시아에이=최민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이달 11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r Candidate)로 영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직군이다. 합격자에게는 점장, 지역관리자, 본부 및 해외 근무 등 다양하게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채용에는 대한민국 국적의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이고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있다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 TEST △1차 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최종 합격자는 내년 3월 입사하게 된다.

오는 5일 유니클로는 하반기 공채를 맞아 채용플랫폼 캐치와 함께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직무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기업 철학과 문화, 복지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며, 현직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총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채용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서류 전형 가산점을 제공한다.

한편, 유니클로의 신입 초봉은 상여금까지 포함해 약 5천만 원이, 리프레쉬 휴가와 포상금, 지방 근무 시 사택지원, 성과급 등의 다양한 복지 제도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