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내 스타는 내가 뽑자"
저축액 따라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추가 투표권 부여
2025-10-19 김충현 기자
[아시아에이=김충현 기자] iM뱅크는 오는 11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 with iM뱅크'에 아티스트 혜택 및 팬 참여를 위한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5 KGMA는 한해 동안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K팝과 밴드, 트롯 등 대중음악의 다양한 부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가수들이 출연한다. 어워즈 슬로건은 '내 아티스트 서포트는 iM뱅크에서!'다.
iM뱅크 앱에 접속하면 매일 5장의 투표권이 증정되며 저축액에 따라 매주 화, 목 추가 투표권이 증정된다. 투표 결과를 통해 2025 KGMA 행사 당일 'iM뱅크 스마트서포터상' 선정, 서울 주요 핫플 아티스트 광고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째날인 다음달 14일 '아티스트데이'에는 더보이즈, 올데이프로젝트, 이찬원, 피프티피프티 등 15팀이, 둘째날인 15일 '뮤직데이'에는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등 16팀이 출연한다.
팬덤이 iM뱅크 앱을 통한 투표는 'iM스마트서포터상'이라는 이름으로 인정받고, 1위 아티스트는 서울남산타워 미디어파사드와 종각 iM금융센터 초대형 전광판에 소개된다.
iM뱅크 관계자는 "자산형성을 위한 저축과 취미 생활인 팬심이 합쳐져 유의미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팬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