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시니어케어 요양돌봄컨설팅' 홈페이지 개편
UI·UX 개선…요양제도 안내, 상담 신청 등 핵심 서비스 재구성
2025-09-12 김호성 기자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KB라이프가 12일 'KB골든라이프 시니어케어 요양돌봄컨설팅'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이 서비스를 더 쉽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UI·UX와 콘텐츠를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서 요양제도 안내, 상담 신청, 요양기관 찾기 등 핵심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재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장기요양보험 제도의 정의부터 신청 방법, 등급 및 급여 항목 등을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상담 간호사 정보, 후기, FAQ 등을 추가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KB요양돌봄컨설팅'은 요양과 돌봄이 필요한 고객에게 간호사 맞춤형 유선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 PB 고객을 대상으로는 화상 상담 서비스도 확대하며 비대면 상담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는 요양돌봄 정보부터 상담까지 한곳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영역 확장을 통해 차별화된 시니어 토탈 라이프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