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전 직원 대상 '고객중심 CS 교육' 운영
2025-09-08 김호성 기자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KB손해보험이 8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CS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내부 직원 간의 소통과 협업을 강화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 중심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이번 교육은 연말까지 전국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향후 자회사 및 협력사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KB손해보험은 앞서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을 열고, '고마워' 교육 프로그램, 'KB손해보험 고객언어가이드' 발간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전사적인 고객 중심 사고를 확산시키고 소통과 협업 문화를 마련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마인드가 업무 전반에 스며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