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카르르 챌린지' 800만 뷰 돌파...온라인 투표 시작
2025-07-18 김호성 기자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삼성화재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카르르 챌린지'가 누적 조회수 800만회를 돌파하며, 상위 10개 콘텐츠 대상 온라인 투표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카르르 챌린지'는 '카르르 송'에 맞춰 춤과 노래를 담은 숏폼 영상을 공유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한 달간 400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번 투표 후보는 조회수, 좋아요, 댓글 등과 영상 완성도를 종합해 선정되었으며, 다양한 연령대와 형태의 콘텐츠가 포함되었다.
투표는 오는 21일까지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5000명에게 아이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모든 참여자에게는 경정비 할인권을 제공한다. 최종 순위 1위에게는 1000만원, 총 10위까지 20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쉽고 재미있게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하는 의미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