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고객 중심 경영 실천 위한 '고객 패널' 공개 모집
7월 6일까지 지원 가능, 서비스 개선 및 소비자 보호 의견 수렴
2025-06-30 김호성 기자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제16기 고객 패널'을 오는 7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부터는 더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고객 패널 모집을 연 4회로 늘렸다. 이번 16기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패널은 7월 7일부터 7월 13일까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전용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우수 의견을 낸 패널에게는 별도 시상도 진행한다.
하승선 키움증권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고객 패널의 의견이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과 소비자 보호 제도 발전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