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급여 멤버십 서비스 '달달하나 컴퍼니' 출시
급여이체 고객 대상 매월 랜덤 하나머니 지급 및 다양한 혜택 제공
2025-02-24 김호성 기자
[아시아에이=김호성 기자] 하나은행이 매월 급여이체를 받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급여 멤버십 서비스 '달달하나 컴퍼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달달하나 컴퍼니'는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가상 세계관을 구현한 서비스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급여이체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매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원큐를 통해 '달달 하나 컴퍼니'에 가입한 고객은 '달달 보너스 행운봉투'를 개봉하여 매월 1 하나머니부터 최대 1만1111하나머니까지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천인이 생성한 '스카우트' 코드를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과 추천인 모두에게 100하나머니(월 최대 1000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추천인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달달 하나 컴퍼니'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달달 하나 컴퍼니'에 가입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최대 2만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급여이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표 급여통장 '달달 하나 통장'에 가입하고 급여를 받는 신규 고객에게는 매월 5000원 상당의 생활 쿠폰을 최대 12회까지 제공하며, '달달 하나 적금' 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금리 쿠폰 또는 기프티콘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급여이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