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11:00  |  문화예술

화성시립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 9월 18일 첫 방송

팟캐스트로 찾아가는 도서관, 화성시립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 운영

center
화성시립도서관 팟캐스트 운영 포스터
[아시아에이 = 김희동기자]
화성시립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이 9월 18일 첫 방송된다.

화성시립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는 현상황에서 더 효과적으로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방송 프로그램이다. 도서관에 대한 정서적 거리를 좁히고, 신선하고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재료 삼아 시민들과 생각을 공유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북새통 시즌 1은 ‘라이트 북스 : 가볍지만 빛나는 나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한국 젊은 작가들의 문학을 매회 선정해 소설 속에서 만난 나의 모습과 우리의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북새통의 메인 MC는 ‘이 책으로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를 펴낸 권인걸 작가로 화성시립도서관 사서, 화성시민으로 구성된 패널단과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9월 18일이 첫 방송일이며 격주 금요일마다 업로드될 예정이다. 네이버 오디오클립(audioclip.naver.com)과 팟빵(www.podbbang.com)을 통해 구독, 청취할 수 있다.

추후 청취자들을 대상으로 사연 접수 및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와 화성시립도서관 온라인 플랫폼(www.ehsli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동 기자 hdong@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