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6 13:05  |  뷰티&패션

YG 케이플러스·원더월, 모델 교육 온라인 클래스 오픈

[아시아아츠 = 김수아 기자]
YG 케이플러스 모델 교육을 온라인으로 접해볼 수 있는 ‘Wonderwall Model Art Class(원더월 모델 아트 클래스)’가 16일 낮 12시 원더월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Wonderwall Model Art Class’에서는 런웨이 워킹, 자세교정, 포즈, 패션쇼의 이해, 패션 화보 촬영 등 패션모델이 되기 위한 기본 지식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 현직 강사 겸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예운, 여연희, 엄예진이 함께해 후배들을 위해 구체적인 조언은 물론, 솔직하고 진솔한 경험담이 섞인 노하우까지 전달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YG 케이플러스는 모델 매니지먼트와 관련된 전문적인 매뉴얼과 업그레이드된 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각종 쇼와 이벤트 등 기획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YG 케이플러스만의 교육 철학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과 스타들을 대거 배출해낸 패션 토털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로 성장하며, 최근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중국, 태국 등 아카데미 해외 진출을 준비하며 활동 영역을 세계로 넓혀가고 있다.

김수아 기자 sooa@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