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5 19:19  |  뷰티&패션

트와이스 완전체 및 개인 커버 화보 공개

트와이스, 멤버 별 개개인 단독 커버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어 화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트와이스, 멤버 별 개개인 단독 커버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어 화제! /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아시아아츠 = 김선영 기자]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를 통해 트와이스와 함께 완전체 및 단독으로 촬영한 10종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트와이스 9명의 각 개인의 단독 커버는 이번이 최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트와이스 완전체 화보 공개 /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트와이스는 최근 100번째 1위 달성과 국내 앨범 판매량 520만장을 돌파하는 한편, 빌보드200 차트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리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이번 커버와 화보에서는 ‘Beautiful Galaxy’를 주제로 초현실적인 공간에서 신비롭게 빛을 발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담았다.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세련미를 강조한 단체 커버, 그리고 저마다의 매력을 드러낸 개인 커버 속 의상들은 모두 루이 비통의 프리폴 컬렉션과 S/S 컬렉션이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Instagram

하퍼스 바자 측은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 정연, 다현, 모모, 미나, 사나, 지효, 채영, 쯔위, 아홉 소녀 각자의 개성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다채로운 의상을 감상하는 즐거움도 쏠쏠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실제 촬영장에서는 컴백 직후 이루어진 장시간의 촬영이었음에도 피곤한 내색 없이, 매 컷 최선을 다해주었다는 후문이다. 되려 특유의 발랄함과 애교로 치친 스텝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트와이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는 '하퍼스 바자' 7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오늘 15일부터 '하퍼스 바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루에 하나씩, 총 10개의 무빙 커버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sun@asiaarts.co.kr
Asia Arts가 제공하는 뉴스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아시아에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sia Arts Focus

Asia Arts TV

인터넷신문위원회

Asia Arts TV

인기 뉴스

Editor’s Pick

뷰티&패션

Art & Artist

라이프

생활경제 |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