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아시아에이=김보나 기자]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수험생들을 위해 2년 보장 합격패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2년 보장 합격패스는 내년 시험일까지 최신 강좌 무제한 수강, 불합격 시 2024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 무료 연장, 베스트셀러 교재, 합격생 패턴을 분석한 프리미엄 커리큘럼, 상대평가를 대비한 2차 고득점 특강, 실전 모의고사, 일대일 학습 Q&A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시험 전 최신 경향 파악을 위한 기출 해설 특강, 실력 점검과 약점 극복을 위한 모의고사 해설 특강, 법개정 특강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1차에서 기본이론과 핵심요약특강, 기출해석특강 순으로, 2차에서 기본이론과 고득점 특강, 기출해석특강 순으로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시간적 여유가 없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을 엮어 3회로 압축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에듀윌은 기초가 없어도 시간이 부족해도 합격할 수 있도록 단기간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비전공생도 한 번에 경비지도사에 합격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며 “만족도 98%에 이르는 에듀윌의 콘텐츠로 공부한다면 확실하게 합격으로 수험생활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