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고다]
[사진=파고다]

[아시아에이=박한울 기자] 파고다 텝스학원 대표강사 유니스정은 다음달부터 강남학원에서 강의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파고다 강남학원 텝스 유니정 강사는 15년 이상 텝스 강의를 진행하며, 다년간의 강의 경험과 연구를 통해 수많은 수험생 점수 향상을 이끌어 온 베테랑 강사이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유니스정 선생님은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들로 구성된 강의 교재로 수업하며, 텝스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실전 레벨에 최적화된 단계별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유니스텝스 강의는 기초부터 실전 레벨까지 단계적으로 구성돼 있어 학습자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학습자들 개개인에게 맞는 레벨 맞춤형 수업과 꼼꼼한 관리를 제공해준다.

텝스 점수보장반 관리형 수업에서는 △교재증정 △목표 달성 시 응시료 환급 △모의고사 제공 △최신기출유형 관리노트 제공 △기출 유형 독해 문제집 제공 △영상강의 제공 등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꼼꼼한 스터디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니스정 강사는 텝스 수험생들이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 해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효율적이고 깔끔한 공부전략을 제시함으로써 수많은 고득점자를 배출하고 있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유니스 강사는 현장 강의뿐만 아니라 온라인클래스까지 운영하며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최적의 방법을 제시한다. 현재 파고다에서는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