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력행사 지원으로 소통 강화 및 상생 실현
영화제 참가 고객 케이블카 이용료 최대 40% 할인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사진=대명소노그룹]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사진=대명소노그룹]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가 ‘2022 춘천SF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춘천SF영화제는 기존 춘천영화제에서 지난해부터 명칭을 바꿔 출범한 국내 유일의 SF영화제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나흘간 춘천시 내 영화관과 국립춘천박물관 등에서 열린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춘천 지역민들을 비롯해 영화제에 참가하는 많은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지역경제 및 문화 활성화에도 이바지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영화제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고객 300명에게 삼악산 케이블카를 최대 4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할인권은 1인 1매 기준으로 주중(월~금요일) 40%, 주말(토~일요일) 20% 할인율이 적용되고, 이용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소노인터내셔널은 또 영화제 출품작 상영 전에 삼악산 케이블카 영상을 선보이는 한편 현수막과 포스터, 트레일러 등에도 홍보물을 게시해 소통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춘천에서 개최되는 대표 영화제와의 제휴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상생과 협력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고 뜻깊다”며 “영화제가 끝난 뒤에도 춘천을 여행하는 많은 고객들께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삼악산 케이블카를 방문하실 수 있도록 할인권 이용기간을 10월 말까지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