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꽃갈비와 갈비찜, LA갈비 3종 구성의 HMR 추석 선물세트 마련
호텔 마스터 셰프가 제품 개발 참여, USDA 상위 초이스 등급 원육으로 HACCP 시설에서 생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HMR 추석선물세트_’갈비찜’(좌), ‘LA갈비’(우) [사진=파라다이스호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HMR 추석선물세트_’갈비찜’(좌), ‘LA갈비’(우) [사진=파라다이스호텔]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파라다이스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한가위를 맞아 프리미엄 HMR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HMR 추석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LA꽃갈비와 갈비찜, LA갈비 3종으로 구성했다. USDA(미국 농무부) 기준 상위 초이스 등급의 프리미엄 소고기 원육만을 사용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HACCP 시설에서 생산했다.

특히 국내외 특급호텔을 거친 36년 이상 경력의 호텔 파인 다이닝 마스터 셰프가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대표 제품인 ‘LA꽃갈비’는 소의 13개 갈비뼈 중 6, 7, 8번 꽃갈비만 엄선해 사용했다. 수작업으로 깔끔하게 손질하고 1cm 두께로 두툼하게 썰어 살코기의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1kg씩 2팩으로 개별 소포장했다.

‘갈비찜’은 마블링, 성숙도, 육색 및 근육 탄력 등이 우수한 최고급 소고기 원육으로 골라 만들었다. 청주로 잡내를 제거하고 국내산 사과와 배, 퓨레, 매실액을 사용해 감칠맛을 살리는 등 파라다이스 호텔 마스터 셰프의 비법 레시피를 더했다. 1~2인이 먹기 좋게 500g씩 총 7팩으로 구성됐다.

‘LA갈비’는 고품질 원육에 파라다이스 호텔 마스터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황금 비율 특제 소스를 넣어 숙성시켰다. LA갈비에 최적화된 9mm 두께로 고기를 손질해 양념과도 잘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400g씩 총 8팩으로 구성됐다.

이번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프리미엄 HMR 추석 선물세트 3종은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오는 22일에는 LA갈비, 28일에는 LA꽃갈비, 내달 2일에는 갈비찜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 후 첫 명절인 만큼 감사한 분들께 격조 높은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호텔 마스터 셰프의 명품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HMR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원재료 입고부터 생산, 보관, 출고까지 엄격하고 관리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해 더욱 믿고 선물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