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_’짱구의 여름방학’ 프로모션 [사진=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_’짱구의 여름방학’ 프로모션 [사진=파라다이스 시티]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엔데믹 이후 첫 여름방학을 맞아 ‘짱구의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마련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짱구를 비롯해 짱아, 흰둥이, 철수, 훈이, 유리, 맹구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키즈 빌리지에서는 오는 22일부터 8월 21일까지 짱구와 가족들, 친구들 캐릭터를 활용한 ‘짱구와 프렌즈 캐릭터 체험존’을 운영한다. 창의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블록과 퍼즐 체험존, 캐릭터와 인증샷을 찍으며 색칠공부까지 할 수 있는 이색 포토존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짱구 캐릭터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짱구 키즈 스파존’도 마련했다. 오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오션스파 씨메르의 ‘키즈존 원더풀’에서 짱구와 프렌즈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조식으로 아이들을 위한 ‘짱구 키즈존’을 선보인다. 타코야끼, 모나카, 짱구 쿠키, 하리보 젤리, 팬케이크 등 만화에 자주 등장하는 디저트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는 바닐라맛 ‘짱구 엉덩이 푸딩’을 한정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올여름도 해외보다 국내 호캉스가 대세일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온 가족에게 신나는 여름방학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어린 시절 친구인 ‘짱구’와 함께 휴식과 액티비티, 미식을 즐기며 해운대의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