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밤 9시부터 라이브로 보라카이 매력 뽐내
오전·오후 출발 및 4·5·6일 일정 등 다양한 옵션 마련

[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노랑풍선은 지난달 24일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보홀 편에 이어 두 번째 편으로 ‘필리핀 보라카이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14일 밤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내 여행 카테고리에 접속하거나 검색창에 네이버여행상품을 검색해 시청할 수 있다.

필리핀 보라카이는 수정처럼 맑고 푸른 바다와 눈부시게 하얀 백사장, 아름답게 늘어선 야자수로 현지인 사이에서 최고 휴양지로 손꼽히는 섬이다. 또 세계 3대 해변 중 하나로, 3km 넘는 광활한 해안가인 화이트 비치를 보유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이 상품은 여행 기간(4·5·6일)과 출발 시간(오전·오후), 리조트 등에 따라 총 6가지 선택지를 제공해 고객이 개인 선호와 일정에 맞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오는 22일부터 10월 29일까지 출발할 수 있어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를 이용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숙박의 경우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실속 리조트인 레알마리스부터 럭셔리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헤난 계열 특급 리조트(가든·라군·파크 중 랜덤)까지 다양한 옵션을 포함한다.

항공편의 경우 양국의 국적기인 진에어와 필리핀항공을 이용한다. 여행 기간이 4일인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필리핀항공(오전 출발)을, 5일 또는 6일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진에어(오후 출발)를 탑승하게 된다.

특히 이번 ‘필리핀 보라카이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은 △스킨스쿠버 다이빙 강습 △대표 번화가 D’mall 디스커버리 투어 △시원한 해양 스포츠인 바나나보트·세일링보트(택1) 등 보라카이 진가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일정으로 구성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중 구매자 전원에게는 △필리핀 명물 Jollibee(졸리비) 햄버거 세트 △현지 전신 마사지 120분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PRE-LDF PAY 5000원(1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 특전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및 인증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필리핀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업그레이드(오전 출발), 60달러 상당 아일랜드 호핑투어 무료 포함(오후 출발) 등 풍성한 혜택을 준다. 또 헤난 계열 특급 리조트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역대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이번 상품은 노랑풍선과 네이버가 함께 하는 ‘플라이 어게인(Fly Again) 다시, 해외로’ 행사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예약자 중 다음달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은 예약 시 예약금 1만원만 결제하면 된다. 여행 종료 후 최종 결제액 7%를 네이버페이로 적립 받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달 처음으로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보내주신 많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필리핀 보라카이 세미 패키지 여행’ 방송을 기획했다”며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유롭고 아름다운 보라카이 여행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