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네모네 헤드웨어 '블랙' 라인
아네모네 헤드웨어 '블랙' 라인

럭셔리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가 '가장 높은 곳에서 나를 표현하다'라는 슬로건을 갖고 지난 23일 런칭했다.

'아네모네'의 제품 라인업은 얼굴과 가장 가까운 머리서부터 사용자의 전체를 표현하며 어떠한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게끔 구성돼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신규런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드웨어 라인업은 '블랙'과 '화이트'로 향후 기간에 따라 스페셜 시그니쳐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네모네 제품에 적용된 'riri zipper'
아네모네 제품에 적용된 'riri zipper'

기능적 측면서 '아네모네'의 헤드웨어 제품들은 하이엔드 해외 명품에서 사용되어 온 'riri zipper'를 적용했으며 미국 듀폰사가 개발한 COOLMAX 4채널 속건성 섬유를 사용해 피부에서 나오는 땀의 흡수와 배출을 돕고 곰팡이나 악취 발생에 대한 저항력을 높였다.

'아네모네'는 체인(Chain Design)과 실버925 참 팔찌 디자인(Silver925 charm Bracelet Concept design)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한다.

이 외에도 STERLING SILVER 소재를 사용, 그 위에 일반 비즈가 아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헤드웨어에 적용하여 고급헤드웨어의 선두주자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아네모네 헤드웨어 '화이트' 라인
아네모네 헤드웨어 '화이트' 라인

'아네모네' 관계자는 "이번 아네모네 헤드웨어 런칭을 통해 국내 모자 시장 내 굳건한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해외 시장의 진출을 추진하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아네모네의 다양한 라인업과 미래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