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가 '가장 높은 곳에서 나를 표현하다'라는 슬로건을 갖고 지난 23일 런칭했다.
'아네모네'의 제품 라인업은 얼굴과 가장 가까운 머리서부터 사용자의 전체를 표현하며 어떠한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게끔 구성돼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신규런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드웨어 라인업은 '블랙'과 '화이트'로 향후 기간에 따라 스페셜 시그니쳐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능적 측면서 '아네모네'의 헤드웨어 제품들은 하이엔드 해외 명품에서 사용되어 온 'riri zipper'를 적용했으며 미국 듀폰사가 개발한 COOLMAX 4채널 속건성 섬유를 사용해 피부에서 나오는 땀의 흡수와 배출을 돕고 곰팡이나 악취 발생에 대한 저항력을 높였다.
'아네모네'는 체인(Chain Design)과 실버925 참 팔찌 디자인(Silver925 charm Bracelet Concept design)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한다.
이 외에도 STERLING SILVER 소재를 사용, 그 위에 일반 비즈가 아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헤드웨어에 적용하여 고급헤드웨어의 선두주자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아네모네' 관계자는 "이번 아네모네 헤드웨어 런칭을 통해 국내 모자 시장 내 굳건한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해외 시장의 진출을 추진하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아네모네의 다양한 라인업과 미래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수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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