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세]
[사진=청세]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청세는 창립 5주년을 맞아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청세에서 판매 중인 전 품목(발매트, 매트세탁 제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청세 창립일인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춘생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기태 청세 대표는 "청세가 올해 5주년을 기념하여 자사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신뢰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제품 성능은 물론 세탁 품질에 이르기까지 업계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창립한 청세는 친환경 O2O 세탁 서비스 브랜드로, 대면과 비대면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 방식의 세탁소 ‘청춘세탁’과 직접 연구 개발, 제조생산, 판매까지 하는 생활용품 브랜드 '청춘생활'을 운영하고 있다.

청춘세탁은 드라이클리닝 대체제로서 독자 개발한 친환경 공법인 워터클리닝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며 세탁시장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12월 '2021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ESG 환경(E)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같은해 7월 카이스트대학창업투자조합과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에서 지원하는 '2021년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사업' 선정 등의 성과를 거뒀다.

지난달에는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美 50개 주 1만여 개 한인 세탁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미주한인세탁총연합회와 미주 전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친환경 스마트 세탁서비스 워터클리닝·무인로봇세탁함 보급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