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평화교회에 기증한 야마하 악기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연천 평화교회에 기증한 야마하 악기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최전방 육군 제28사단 81여단의 연천 평화교회에 악기를 기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야마하뮤직코리아 임직원이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육군 제28사단 81여단을 방문해 국군 장병을 응원하고, 음악과 함께 건강한 군 생활을 보내도록 야마하 악기 6종을 전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기증 제품으로는 최근 출시한 포터블 키보드 PSR-EW425, 전자드럼 DTX6K2X, 일렉 기타 PAC112J, 일렉 베이스 기타 TRBX174, 트랜스 어쿠스틱 기타 FGTA, 어쿠스틱 기타 F310으로 부대 내 위치한 연천 평화교회에 전달했다.

신제품 PSR-EW425는 풍성한 사운드 퀄리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키보드로 악기 고유음을 느낄 수 있는 특수 효과를 내장하고 있다. 찬송가, CCM 연주에 사용할 수 있는 오르간 사운드도 탑재했다.

부대 관계자는 “강하고 혹독한 훈련을 견뎌야 하는 군대에서 음악은 마음을 편하게 하고, 행복을 전하는 특별한 존재”라며 “국군 장병에게 좋은 악기를 제공해 준 야마하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고, 최전방 지대에서 국가 안보를 지키는 장병들에게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