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라다이스호텔]
[사진=파라다이스호텔]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파라다이스호텔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썸머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패키지는 △이국적 분위기의 ‘씨메르’ △실내외 수영장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플레이랩’, ‘키즈존’ 이용 혜택과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혜택 등을 기본으로 포함해 휴식부터 아트, 액티비티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8월 28일까지 금요일~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탁 트인 오션뷰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운대 경관이 펼쳐지는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오렌지 주스(디럭스 객실 2잔, 프리미엄 디럭스·스위트 객실 3잔)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씨메르’와 수영장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풍성하게 담은 ‘씨메르&풀’ 패키지를 공동으로 출시하고 각 호텔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SNS 친구 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며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에서 올여름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