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두투어]
[사진=모두투어]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모두투어는 지난 15일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판매한 “우리와 별 보러 가지 않을래?” 콘셉트 투어 몽골 상품이 판매 개시 후 1분 만에 완판했다고 21일 밝혔다.

모두투어 콘셉트 투어란 다양한 분야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여행에 콘셉트를 더해 진행해왔던 대표 기획 상품이다. 이번 2년 만에 진행한 콘셉트 투어는 대한민국 대여행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에세이 작가 `청춘유리 X 서이룬`과 함께 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몽골 5일 일정으로 떠나는 이번 컨셉투어는 지난 15일 10시 오픈 후 1분 만에 완판돼 현재는 2차 일정을 조율 중에 있다.

새로워진 콘셉트 투어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들이 더 추가됐을뿐 아니라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에도 참여해 `인플루언서의 추천 장소, 식당, 체험` 등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일정이 특징이다.

특히 테렐지 국립공원에서는 `고민상담소 운영`, `밤하늘의 별을 보며 10년 후 나에게 편지쓰기`등의 일정이 있고 밤하늘 은하수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엘승타스르하이 사막에서는 `캠프파이어를 하며 별 감상 하기` 등이 인플루언서의 제안으로 진행되는 일정이다.

모두투어 상품기획 담당자는 "현재 후속 상품으로 다양한 분야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기획을 논의 중이고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는 시점에 맞춰 다양하고 새로워진 여러 컨셉투어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