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서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사진=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서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사진=신라호텔]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여름을 맞아 ‘어번 아일랜드’에서 수면 위 요가를 즐기는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1일 서울신라호텔에 따르면 일부 리조트에서만 선보이던 레저 프로그램 ‘플로팅 요가’를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 3번째로 선보인다.

‘플로팅 요가’는 수면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요가 동작을 수행하고, 일반 요가보다 약 3배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 운영 1시간 20분 전에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요한 분위기 속 따스한 아침 햇살과 상쾌한 공기를 오롯이 즐길 수 있다. 총 50분 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는 어번 아일랜드 모닝 시간대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는 △디럭스 △비즈니스 디럭스 △랜드 코너 디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2인) △어번 아일랜드 모닝 입장 혜택(2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이 공통 혜택으로 제공된다.

'서머 플로팅 요가' 패키지 이용 고객이면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패키지는 7월 3일부터 8월 30일까지 매주 일~목요일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