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스탠다드 객실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스탠다드 객실 [사진=글래드 호텔]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커피 앤 비어 라운지 ‘카페 G(CAFE G)’를 선보인다.

27일 글래드 호텔에 따르면 ‘카페 G’는 커피와 티, 다양한 와인 및 드래프트 비어 등을 판매하며 분주한 도심 속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공간도 마련했다.

글래드 호텔은 카페 G 오픈을 기념해 ‘스테이 쿨 패키지’를 올해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카페 G 아메리카노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으로 9만원부터(세금 별도)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판매하는 ‘카페 G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가볍게 떠나는 도심 여행 속 힐링 공간으로 커피 앤 비어 라운지 ‘카페 G’를 선보이며 이벤트와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글래드의 모던한 감성이 담긴 카페 G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G 운영 시간은 일~목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시부터 3시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