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영시스템 정착 전사적 고객만족도 높여나갈 계획
고객의견 적극 반영해 감동 서비스 제공·사회적 책임경영 실천

[사진=노랑풍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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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노랑풍선은 지난 26일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최고 고객 책임자(CCO)’로 오경현 온라인사업본부장 겸 상무를 임명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중구 노랑풍선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CCO임명식에는 김진국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CCO임명을 통해 회사 모든 시스템을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전사적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고객중심경영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노랑풍선은 2020년 하반기 5회 연속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 올해 하반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 경영(CCM)' 재 인증에도 나선다.

오경현 노랑풍선 상무는 “고객 만족을 위해 상품 이용 전 과정에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수준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고객을 중심에 둔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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