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캄포스’ 부티크 오픈 기념 여름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제주 캄포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캄포스 [사진=롯데호텔]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롯데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서머 포 유(Summer for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서머 포 유' 패키지는 담달 1일부터 9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친환경 수영복 브랜드 ‘캄포스(KAMPOS)’의 롯데호텔 제주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캔버스 조식 2인(브런치 또는 인룸 조식 대체 가능) △캄포스 바우처 20만원권(선착순 300실 한정) △풀 카페 스페셜 메뉴로 구성됐다.

오는 6월부터 1년간 롯데호텔 제주 야외 정원 풍차에서는 캄포스 부티크를 운영한다.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바우처는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바우처 수익의 일부는 지속가능한 경제와 해양 환경 문제에 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One Ocean 재단에 기부된다.

풀 카페 스페셜 메뉴로는 프라이드 치킨, 새우버거, 햄버거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계절 온수 풀 ‘해온’을 조망할 수 있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2박 시 더 라운지 앤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 3박 시 아웃도어 레저 프로그램 ‘ACE’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투숙객에게는 6월 한달 간 캄포스 10% 할인 혜택도 있다. 가격은 42만원부터다.

한편, 2020년 이탈리아 사르데냐섬에 첫 매장을 오픈한 캄포스는 자원 선순환에 가치를 두는 친환경 브랜드다. 바다에서 수거한 어망과 재활용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로 모든 수영복을 수작업으로 제작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