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유보라 신경주 투시도
반도유보라 신경주 투시도

[아시아에이=김수빈 기자] 반도건설은 분양중인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동호수 지정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전했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KTX신경주역세권과 공세권, 수세권에 위치해있으며 강화되는 DSR대출 규제가 적용 받지 않는 곳이다.

해당 단지는 KTX신경주역은 운행 중인 경부선(KTX, SRT)을 비롯해 중앙선(청량리역~영천역~신경주역), 동해선(포항역~신경주역~태화강역)이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바로 앞에 대형공원과 생태하천이 있다. 또한, 주변으로 대형마트, 상업업무용지, 관공서 등도 조성된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있으며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일부 가구 제외). 뿐만 아니라 알파룸 등 수납공간을 배치했다.

반도건설에 따르면 반도건설만의 교육특화 상품인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될 예정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유명 학원 등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보육 걱정을 덜어주는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과 다함께돌봄센터도 마련될 예정이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동, 전용면적 74~84㎡ 총 1,49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블록별로는 B4블록 1,100세대, B5블록 390세대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북 경주시 용강동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