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지미디어]
[사진=이지미디어]

[아시아에이=이예나 기자] 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어가 ‘2021 앤어워드’에서 3관왕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는 한 해 동안 디지털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공정하게 심사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산업계 행사다.

올해로 제15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 이지미디어는 ‘롯데면세점 홍보사이트’와 ‘에이스침대 공식 웹사이트’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대기업 분야와 생활용품 분야에서 각각 Grand Prix를 수상했으며, ‘현대오토에버 웹사이트’로 대기업 분야 Winner 상을 받았다.

‘롯데면세점 홍보사이트’는 정적이고 정보 제공 위주 화면으로 구성되는 일반적인 기업 오피셜 사이트를 벗어나 영상과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감각적인 UI와 모션 효과를 접목한 새로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에이스침대 공식 웹사이트’는 제품 메뉴와 일반 메뉴를 시각적으로 완전히 분리해 주요 콘텐츠를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제품 필터를 통해 검색 편의를 제공하고 제품 추천, 고객 후기, 매장 찾기 등 실용적 콘텐츠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구매로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오토에버 웹사이트’는 체계적이고 균형 잡힌 계층 구조를 적용해 사용자가 웹사이트 안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했으며, 빅 타이포그래피, 패럴록스 스크롤 등 최신 디자인 트렌드의 접목과 다양한 영상 및 애니메이션을 통해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를 표현했다.

한편 이지미디어는 1999년 설립돼 다양한 업종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한 바 있으며,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로부터 출발한 요구 분석과 UI/UX 설계 및 기획, 그리고 검증되고 고도화된 개발 로직을 적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