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진아트]
[사진=쿠진아트]

[아시아에이=김다영 기자] 쿠진아트는 스테인리스 칼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쿠진아트 스테인리스 칼 3종은 어떠한 재료 손질에도 탁월한 18cm 중식도(C77CS-7CLVCKR), 작은 재료 손질에 적합한 미니 중식도(C77CS-3MCKR), 가벼운 야채부터 두꺼운 고기까지 여러방면에서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 칼(C77CS-7VKKR)로 구성돼 있다.

쿠진아트 18cm 중식도는 곡선형 칼날로 요리 초보자도 적은 힘으로 재료를 쉽게 자를 수 있어 갑각류나 뼈가 있는 식재료 손질에 용이하며 넓은 면적으로 재료를 손질할 때 손을 안전하게 보호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쿠진아트 미니 중식도는 과일이나 작은 야채 등 작은 식재료를 정교하게 다듬기에 적합한 소형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곡선형 손잡이와 작은 사이즈로 손목 무리가 적어 재료 손질에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쿠진아트 다용도 칼은 날 길이가 긴 형태의 칼날로 다양한 식재료를 손질할 수 있는 가장 활용도가 높은 칼이며 도마와 닿은 날 길이가 길어 다양한 야채 썰기에 적합하다. 또한 뾰족하지 않은 칼 끝으로 마감돼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쿠진아트 스테인리스 칼 3종은 독일산 칼날로 절삭력이 우수하며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부식에 강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18cm 중식도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플라스틱 소재 칼집을 포함하며 미니 중식도와 다용도 칼은 걸이용 홀이 돼 있어 세척 후 고리에 걸어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홈쿡을 즐기는 초보 요리사분들에게 요리의 편리함을 더해주기 위해 스테인리스 칼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쿠진아트 스테인리스 칼 3종 시리즈는 쿠진아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유명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