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명시 기자] 2022MOON이 공식 홈페이지에 브랜드 매뉴얼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금일부터 변경된 심볼을 적용, 2022MOON의 버닝문 컬러를 브랜드 전반에 녹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에서 탄생한 2022MOON은 탈중앙화된 밈 토큰을 지향한다. 다가오는 19일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소각률을 정해 최소 1% 이상을 소각할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2022MOON은 달 관련 NFT 마켓 플레이스를 제작 중이며, 12월 중 북미 기반 중앙화 거래소 상장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