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이시영 기자] 아이뮤즈가 4포트로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한 번에 고속 충전할 수 있는 멀티형 PD충전기 ‘GAN68W-GND’를 선보이고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아이뮤즈가 선보인 고속멀티충전기 ‘GAN68W-GND’는 4개의 포트(USB-타입C 3개, USB-A 1개)를 지원해 최대 4대의 각기 다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PD 3.0, QC4.0/3.0, SCP 등 다수의 고속충전 프로토콜과 호환되는 범용성을 갖춰 애플 맥북, 삼성 갤럭시 등 거의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에 사용 가능하다.

제품 출시 이벤트는 구매 고객에 한해 C타입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60W 1.2 CtoC 케이블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으로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다.

아이뮤즈 GAN68W-GND는 GAN 접지 플러그 설계를 적용했다. 신소재인 질화갈륨 GaN으로 제작된 트랜지스터를 사용함으로써 전력 손실을 최대 40% 줄이면서 보다 작은 제품 크기를 구현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다수의 포트를 장착한 플러그 일체형 멀티 충전기이므로 2포트 이상 동시 사용 시 포트별로 제공되는 최대 출력은 낮게 조정되며, 다중보호회로가 누전 전류를 차단해 충전 중인 디바이스의 손상을 방지하고 감전 위험을 예방해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뮤즈 고속멀티충전기 신제품 ‘GAN68W-GND’은 아이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