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예스오예스]

[아시아에이=김명시 기자] 예스오예스에서 제공하는 핸드SOS는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뷰티 업종에서 활용가능한 다양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예약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예약판을 3종류를 제공하여 각 매장의 활용성이 높은 예약판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각 예약판은 서로 연동이 되어 있어 어디에 등록을 하던지 동일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매장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위젯 예약을 제공하여, 해당 블로그에서 직접 고객이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설정도 가능하다.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는 네이버예약과의 연동을 통해 네이버를 통해 예약한 고객님의 예약정보가 핸드SOS로 예약판으로 자동 등록되어 따로 네이버예약 관리 사이트를 들어가지 않더라도 핸드SOS프로그램 내에서 예약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핸드SOS상에 등록된 운영 시간과 휴무가 연동되어 중복예약을 방지할 수 있다.

그 외에 부가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위한 매장 전용 예약서비스 어플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만의 쿠폰서비스, 설문조사, 시술사진 등 매장 만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회사 관계자는 "네일샵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는 PC뿐만 아니라 핸드SOS 전용 어플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예약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매장이 아닌 다른 외부에서도 매장의 예약을 한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어 예약관리, 고객관리, 매출관리, 매출분석 등 한번에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