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원봉 기자] 휴니크의 젤로텍은 금일부터 오는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1 광주 미래식품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1 광주 미래식품전은 호남지역에서 진행하는 식품 박람회다. 중소기업 상품들이 전시되며 1:1 비즈니스 상담 및 바이어 수출상담을 진행한다.

젤로텍은 2021 광주미래식품전에서 무인식권, 무인주문, 무인결제 등의 기본 기능들을 포함하여 업종별 다양한 솔루션을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젤로텍 식당 키오스크는 상품에 대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모든 메뉴 선택 시 다시 한번 장바구니에서 주문한 메뉴를 볼 수 있다. 원격으로 카드나 현금 환불 기능이 있어 PC(컴퓨터)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공간임대업 키오스크 기능 역시, 출입문 제어, 매장 오픈/마감 시간 설정, 인터넷 장애 시 대처 기능, 이용권 무제한 구성, 스터디룸 예약 발권 및 스케줄 관리, 카카오톡 및 SMS 문자 발송 등 다양한 기능들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박람회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젤로텍은 소상공인을 위한 스마트시범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기술보유기업으로 하드웨어 제조 및 무인 결제 시스템 자체 개발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젤로텍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