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명시 기자]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합격생, 동료 수험생, 실무자들이 직접 답변을 남기는 ‘에지인(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부동산 시장의 핫이슈,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공부 방법, 각종 부동산 용어 등 공인중개사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검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에듀윌 공식 인증의 지식 서포터즈, 동료 수험생, 에듀윌 학습매니저 등이 직접 답변을 남기고 있다.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에는 많이 본 Q&A, 내공 높은 Q&A와 인기 Q&A를 볼 수 있고, 실무 관련 질문과 공부방법, 합격자 인터뷰 등 공인중개사 전반에 대한 모든 궁금증들을 찾아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에지인 서비스는 질문을 통해 지식을 얻고, 답변하고 내공을 쌓을 수도 있다. 질문과 답변등록을 통한 내공 점수로 등급을 높일 수 있으며, 쌓인 내공 점수는 내공자판기에서 편의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첫 질문을 등록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털 사이트에서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로 입력하거나,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에지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