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원봉 기자] ‘2021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최되는 ‘2021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은 고카프의 2021년 마지막 시즌으로, 올해 수도권에서 개최되는 마지막 캠핑 박람회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차박,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을 전시한다.

이번 고카프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캠퍼필드’, ‘꾸버스’, ‘브루클린웍스’, ‘한스캠핑’, ‘크레모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고카프에서는 올해의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기획을 선보인다. △차박 트렌드 특별전 △감성 캠핑용품 특별전 △안전 캠핑 특별전 등이 마련돼 있다.

고카프에서는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흥미로운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이벤트 △1호가 되고 싶어 △연차쓰고 오는 고카프 △드레스코드: GOCAF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 경품과 함께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다.

그 밖에도 카카오커머스와 함께 공동으로 기획한 ‘카카오커머스X고카프 공동기획관’에서는 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제품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고카프의 주최사인 메쎄이상 관계자는 "전시장 4단계 출입통제, 전시장 내외부 소독방역, 100% 외부 공기 유입 공조 시행, 마스크 및 비닐장갑 착용 의무화, 손소독제 등 감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금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