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즈와 MOU를 맺어 국내 온라인 판매 시장에 뛰어든 QVE가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오마이컴퍼니에서 진행한 QVE의 크라우드펀딩은 제품의 다양한 기능 중 차량용 탈취제로써의 기능을 전면에 내세워 진행되었다.

QVE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이 워낙 다양해 펀딩 초기부터 어떤 콘셉을 메인으로 진행해야 할지에 대해 수많은 고민이 있었다“며 “QVE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 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국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지 약 4개월간 QVE는 다양한 행보를 보여 왔다.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방송인 박미선과의 라이브커머스, 각종 온라인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차량용 탈취제, 냉장고 탈취제, 아동용 방역기 등 제품의 각 기능을 다양한 콘셉으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QVE의 국내 판매 독점권을 가지고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광고대행사 휴비즈의 정재학 대표는 “온라인 시장에는 우리가 아는 것 보다 훨씬 더 다양한 플랫폼이 많다. 앞으로도 QVE가 어울릴만한 곳이라면 어디든 주저않고 도전 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성공리에 끝마친 펀딩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다용도 탈취 및 살균소독제이자 세균 차단기 QVE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 쿠팡, 지마켓 등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