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메드가 유튜브 채널 ‘공구맨’과 함께 한 공동구매 콘텐츠가 금일 업로드 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공구맨’은 남성그룹 SS501의 멤버 김규종이 진행하는 채널이다. 매주 금요일마다 오후 6시에 콘텐츠가 업로드 된다.

세바메드와 공구맨이 함께 한 프로모션은 콘텐츠가 업로드되는 오늘 오후 6시부터 오는 10일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진행 중에는 세바메드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세바메드 올리브 워시(400ml)+모이스처 라이징 크림(50ml)을 스페셜 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워시 젤 액티브(300ml) △클래식 클렌징 바(100g) △세바메드 미니어쳐 5종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구맨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세바메드 관계자는 “공구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유튜브 채널인 ‘공구맨’을 시작으로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오늘 오픈되는 ‘세바메드x공구맨’ 콘텐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아울러 일주일 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바메드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이보영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며 국내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 밖에도 최근 웹사이트 개편 및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하는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제품은 면세점, 백화점, 코스트코, 대형마트, H&B스토어를 비롯하여 SSG닷컴, 마켓컬리, 위메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