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정정환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레이델’이 지난 14일 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아는형님’에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지난 토요일 방송된 ‘아는형님’에는 2020 도쿄올림픽 펜싱 사브르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펜싱 남자 사브르 대표팀 4인방(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 선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펜져스와 아벤져스의 제기차기 대결이 벌어졌다. 그 결과 아형 어벤져스팀이 제기차기 대결에서 승리하여 도쿄올림픽에서 사용한 펜싱칼을 선물받았다. 아형팀은 그 보답으로 센스있는 입담을 선사한 펜싱 어펜져스 4인방에게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을 선물했다.

이날 펜싱 어벤져스가 선물로 받은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은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시리즈는 주원료 함량에 따라 폴리코사놀5, 폴리코사놀10, 폴리코사놀 더블액션, 폴리코사놀20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다.

주원료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은 단일원료로는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콜레스테롤 수치개선(5~20mg)', '혈압조절(20mg)'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이다.

한편, 레이델은 폴리코사놀 헬스케어 브랜드로 ‘2021 건강식품 대상’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