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코스메틱의 ‘건강한 피부는 건강한 성분으로부터, 톡톡스킨’ 브랜드가 지난 7월 2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비건 인증 제품인 ‘톡톡스킨 비건 다시마 샴푸’를 공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행사에서는 톡톡스킨비건 다시마 샴푸를 1+1(원플러스원)이라는 구성으로 판매를 진행했다. 사은품으로 세안비누 증정, 퀴즈 이벤트를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신제품 톡톡스킨 비건 다시마 샴푸는 국내 출시된 다시마 샴푸 중 처음으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았고 동물성 원료 대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한 EVE VEGAN 인증 샴푸다.

정제수를 다시마 추출물로 대체해 58% 함유했고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등이 포함돼 있다. 이 외에도 식물 유래 오일 3가지 피마자씨 오일, 녹차씨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이 함유돼 있어 모발관리를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톡톡스킨 비건 다시마 샴푸는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았으며, 안전한 재료들만 사용한 샴푸라는 타이틀을 얻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했다.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안전한 제품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1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보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다.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