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절로신협은 신협온 뱅크 애플리케이션의 가입자 증대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신협의 모바일플랫폼 ‘신협온뱅크’는 비대면으로 조합원가입과 출자금계좌개설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창구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고 카카오톡이나 연락처로 간편하게 이체도 가능하다. 카드가 없어도 핸드폰 하나면 ATM에서 출금도 가능하다. 신협온뱅크 상의 비대면예금(유니온정기예탁금)은 충절로신협 입출금만 있으면 2%에 개설이 가능하고, 비대면적금(e-파란적금)은 3%로 개설이 가능하다.

충절로신협의 금번 가입자 증대 캠페인은 비대면 조합원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신협ON뱅크를 설치하고 추천인에 ‘충절로’ 및 ‘충절로신협 직원’ 중 선택하면 선착순으로 가입자들에게 5천원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또한 온뱅크 전용 가입자를 위한 혜택으로 입출금 통장까지 개설하여 평잔 100만원이상 유지한 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당 기프티콘 및 상품권 지급은 총 600명 한정 적용되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충절로신협 관계자는 "비대면 플랫폼이 강화되는 만큼 상호금융의 범주를 넓혀 코로나19시대에 맞게 적합한 비대면 상품을 많이 활성화 시키고, 충절로신협 조합원이 신협을 이용하기에 불편함 없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