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죽이 10일 롯데마트 이천점 1층에 이유식카페를 오픈하며 지역민들을 위해 만원의 행복 이벤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오픈 기념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맘마짱 or 스파우트 웰빙죽 5개 만원, 모과 배도라지즙 or 쌀눈식혜 10봉 만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고, 교차구매도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 쌀과 60여 종의 친환경 재료를 사용한다. 또 닭가슴살, 소고기 등 무항생제 재료 5종과 귀리, 블루베리, 우엉 분말 등 유기농 재료 25종, 고구마, 아욱, 케일 등 무농약 재료 35종 등의 먹거리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유식은 1단계, 1.2단계, 1.5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등 아기의 연령에 따라 여러 단계로 구분하고 있어 아이 개월 수와 단계별 입자 상태에 따라 이유식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상온 보관이 가능한 실온 이유식과 국, 반찬, 덮밥 소스 등을 비롯해 쌀눈이 들어간 건강죽, 유기농 과자, 유기농 김 등 다양한 간식거리를 선보인다

한편 짱죽은 지난 2005년 이래 친환경 재료를 바탕으로 이유식과 간식, 웰빙죽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식품을 제조·가공부터 판매 등 단계별로 이력 추적 정보를 기록·관리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식품이력 추적관리 시스템도 운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짱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