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정정환 기자] 건강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오는 27일 네이버에서 더생알파의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더생알파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적극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생기있는 내일을 꿈꾸는 뉴시니어들을 위해 론칭됐다. 건강과 원기를 다스리는 고귀한 전통 원료의 힘을 담은 건강기능식품부터 건강지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쇼핑라이브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원기 회복에 좋은 제품들과 이너뷰티 필수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6월 27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총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부, 2부로 나뉘어져 실시된다. 방송에는 라이브 스타로 불리는 미미언니 노금미와 이지영 쇼호스트가 출연하며 1부에서 더생알파만의 뛰어난 제품력을, 2부에서는 비비랩 콜라겐과 유산균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뉴트리원은 더생알파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방송 중 ‘건행보감 건행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임영웅 한정판 포토카드 8장 세트 패키지와 임영웅 프리미엄 장우산으로 구성된 ‘영웅굿즈’(2종 중 랜덤 발송)를 제공한다. 굿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건행보감 건행세트는 더생알파의 대표 제품인 ‘침향환 골드’, ‘침향진’, ‘녹용진’, ‘여주진’, ‘진 양갱’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6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시리즈 6을 2명에게 증정한다. 또한선착순 1000명에게는 다이어트 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뉴트리원 다이어트 구미’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전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남극크릴골드 2개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이 다가옴에 따라 더생알파 제품들로 원기회복을, 비비랩 제품으로 이너뷰티를 관리 하실 수 있도록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